(주)필립인테리어그룹 사랑나눔활동! 특별한 인테리어 나눔 DAY

필립인테리어에서 특별한 인테리어 나눔 DAY!
필립의 기술력으로 나눌 수 있는 가장 가치있는 일을 찾아 해운대 유아보육시설 박애원에 다녀왔습니다.^^

해운대 우동에 위치한 사회복지시설 박애원

아이들이 지내면서 쾌적한 공간에서 지낼 수 있도록
저희가 어떤 점을 도와줄 수 있는지에 많은 고민을 하고 방문을 했습니다.
저희의 정성이 아이들에게 작은 도움이 되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차근차근 인테리어 나눔Day 계획을 세웠습니다.

박애원 곳곳을 살펴보며 우선적으로 보수를 해야 할 점에 대해 상의를 했습니다.
아이들의 건강을 위해서도 빠른 보수가 필요할 것이라 생각되어,
바쁜 일정 속에서도 직원들 모두가 하나가 되어 하루빨리 공사에 들어가기로 하였습니다.

제일 먼저 방충망 시공과 창호 실리콘 작업이 이루어졌습니다.
오래되어 찢어진 방충망을 걷어내고 튼튼한 새방충망으로 교체를 해주었습니다.
벽지에 곰팡이가 쓴 가장 큰 원인인 창호실리콘 마감작업도 꼼꼼하게 재시공을 하여 더 이상 문제가 생기지 않도록 해주었어요.
아이들도 그런 저희의 마음을 아는지, 옆에서 장난도 걸고 방긋방긋 웃는 모습에 저희도 너무 즐거운 시간이었습니다 😀

아이들과 함께 시공될 벽지를 함께 골랐습니다!
아이들이 지낼 방이라 더욱 아이들 마음에 드는 벽지로 시공을 해주어야 한다고 판단되어
벽지 샘플 한 장 한 장씩 넘겨보며 벽지 선정에 들어갔습니다.

아이들이 고른 별패턴의 벽지를 가지고 며칠 후에 시공팀과 함께 시공에 들어갔습니다.
기존 창호의 누수로 인해 곰팡이가 가득했던 벽지를 제거하고 아이들이 고른 별패턴의 벽지를 발라주었습니다.
저희에게는 작은 일이지만, 아이들에게 큰 기쁨을 준 것 같아 매우 뿌듯하더라구요^^

그리고 며칠 후,
아이들에게 줄 선물과 마무리 작업을 위해 직원들 모두가 함께 박애원에 방문을 하였습니다

에너지가 넘치는 아이들과 몸으로 놀아주고, 눈높이를 맞춰 장난도 치며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박애원 곳곳에 저희의 손이 필요한 부분을 도와드렸습니다.
대표님께서 직접 시공된 곳을 보시며 마무리까지 완벽하길 당부하셨고, 직원들 모두 날이 더웠지만 다른 그 어느 현장보다 더욱 꼼꼼하고 책임감 있게 마무리하였습니다!

아이들도 직원분들도 좋아해 주셔서 너무 뿌듯하고 값진 시간-

공사가 완료된 후 기뻐하는 아이들을 보니 저희가 더 감사한 시간이었습니다.
저희의 작은 도움이 누군가에겐 이렇게 큰 기쁨이 될 수 있다는 것.
앞으로도 저희 (주)필립인테리어 그룹은 지역사회, 주변 사람들에게 더 많은 도움이 될 수 있도록 고민하고 실천하도록 하겠습니다.